배송완료라고 나와있어 송장번호를 입력해보니 조회가 안됩니다. | 배송관련 |
보통 출고완료 문자 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출고가 안된 것이 아니라,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정보가 입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다음날 오전부터 화물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 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선물할 상품인데, 포장되어 배송받을 수 있나요? | 배송관련 |
현재 상품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택배발송 시 포장이 훼손될 가능성이 있고, 주문자께서 생각하셨던 것과 포장 느낌이 다른 경우가 많아, 부득이하게도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직접 포장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네요. | 배송관련 |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주소지 부재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수령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재발송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나 1:1상담하기를 통해, 정확한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해 알려주시면 재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제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배송관련 |
죄송합니다. 현재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향후 서비스를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배송관련 |
회원의 경우,
① 사이트 메인 상단[주문배송조회] ② 마이원트의 주문배송조회 메뉴 에서 주문확인 및 상품별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사이트 메인 상단[주문배송조회] 에서 비회원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 배송관련 |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배송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향후 서비스를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 배송관련 |
죄송합니다.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따로 나눠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
|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 배송관련 |
보통 2,500원~3,500원 사이이나,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에 따라 배송비 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 배송관련 |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 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원트 고객센터(1577-68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퀵으로 오늘 바로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배송관련 |
죄송합니다. 현재는 불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조속히 서비스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주말, 공휴일 휴무)
주말 및 공휴일은 1:1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