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금액을 포인트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 | 취소/교환/반품 |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환불 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통보가 오나요? | 취소/교환/반품 |
환불처리가 완료되면 즉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확인문자가 발송되오며,
문자 수신 후 통장 잔액을 조회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
환불 받기로한 계좌가 오류라고 연락이 왔어요. | 취소/교환/반품 |
고객님께서 환불을 위해 알려주신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가 실제계좌정보와 일치되지 않아 환불처리가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하기를 통하여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받을수 있나요? | 취소/교환/반품 |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반송도착 완료된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완료 후 5~7일정도 (토, 일, 공휴일제외) 무통장결제/계좌이체: 반품확인 완료된 후 다음날 (토,일,공휴일제외) 휴대폰 결제: 반품확인 완료된 후 다음날. 단, 주문하신 해당 달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달이 바뀌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결제서비스 업체, 통신사의 규정이므로 양해바랍니다.) |
|
수령한 상품을 다른 것으로 바꾸고 싶어요. | 취소/교환/반품 |
마이원트의 주문취소/교환/반품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 받은 후 처음에 받았던 상품은 가져가지 않았어요. | 취소/교환/반품 |
교환시 새 상품은 받았으나 처음에 받으신 상품을 미쳐 반송하지 않거나, 기사님께서 수거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를 통해 수거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교한 및 반품하기로 했는데, 어느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 취소/교환/반품 |
상품을 배송해 드린 업체의 전담 택배사로 접수하시어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 또한 거래하는 택배사 이므로 타 택배에 비해 보다 빠르게 처리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주문 취소 및 반품했는데 결제한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되었어요. | 취소/교환/반품 |
정확한 취소 및 반품완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및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다음달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
반품 수거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취소/교환/반품 |
고객센터 전화 또는 1:1문의하기를 통하여 변경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경우) | 취소/교환/반품 |
고객님 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며 (업체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배송비를 받지 않습니다.
|
고객센터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주말, 공휴일 휴무)
주말 및 공휴일은 1:1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